민간인 족쟁이 2022. 4. 4. 17:57

카타르 월드컵 공식 숙박예약 사이트에 간간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(매진되는?) 숙소입니다.

대략 50달러/인 수준의 숙소로 2인 단위 예약 가능합니다.

(카타르 월드컵 공식 숙박예약 사이트 : https://www.qatar2022.qa/book/)

 

단지 이름이 "Barwa Labor accommodation"인 것으로보아 건설 노동자들의 기숙사(?)가 아닌가 짐작됩니다.

카타르 월드컵 조직위원회에서 공식적으로 오픈한 곳이니 최소한의 편의시설, 교통편, 안전은 보장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 

완공 전 (조감도)

 

완공 후 (USD 102.28, 2인실)
한국팀 경기장(파란원) 및 숙소 위치

 

몇 가지 특징 요약

- 기숙사 형태의 2인 1실, USD 84~102 수준

- 침대, 간이 캐비닛, 화장실

- 두 개의 룸 단위로 간단한 조리/식사 공간

- 가까운 메트로 역까지 셔틀 제공 (Al Wakrah Metro Station을 말하는 듯)

- 근처에 팬 빌리지(Fan Village, 텐트촌 비슷)가 들어선다는 썰도 있음

- 하지만, 구글 지도에서 보면 주변에 거의 아무것도 없음^^

- 도하 도심에서 약 30km 떨어진 곳 (대중교통으로 1시간 반~2시간)

- 한국팀 경기장(Education City Stadium)까지 2시간 이상 걸릴 듯 (대중교통 기준)

 

...

 

위치, 시설, 조건 다 집어치우고 무조건 싼 숙소를 잡고 싶은 분들께는 하나의 대안이 될 수도 있겠네요.

또 하나의 장점은 대부분 숙소가 4인 이상 단위로 예약되는데, 이곳은 2인 단위로 예약 가능하다는 점입니다.

 

현재 2인 단위로 예약 가능한 숙소가 거의 없고, 지금까지 나온 숙소 중에 거의 유일하게 50달러/인 수준의 숙소입니다.

그래서 그런지 예전에도 잠깐 떴었는데 짧은 시간에 사라지더라구요.

 

관심있는 분들은 꾸준히 노려볼만 할 것 같습니다.

 

자세한 소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(사이트 소개글 캡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