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로 2016. 프랑스! 지금 티켓 신청 받는데...

2015. 6. 20. 13:42색다른 축구 직관 여행/EURO 여행 - 2016 프랑스

내년 요맘 때,프랑스에서 열립니다. Euro 2016!

월드컵은 몇 번 직관했지만 유로는 아직 한 번도 직관을 못했네요.

1998년 프랑스 월드컵 못본게 가슴팍에 돌처럼 못이 박혔는데... 내년에 프랑스에서 열린다네요^^







지금은 사전신청 기간입니다. (7월 10일까지)

일단 티켓 신청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서 당첨자가 가려집니다.

그리고, 지금 티켓 파는걸로 다 끝나는게 아니라 시기에 따라 추첨 또는 선착순 방식으로 계속 판매를 하구요.


일단... 가등가 말등가 일단 티켓 가격 함 훑어 봅니다.^^

티켓 등급은 1등석부터 4등석까지있네요.

4등석 가격 착해주시고(25유로), 3등석도 월드컵 수준(55유로). 2등석은 쫌하고 (105유로)

1등석은 너나 보세요~(145유로)

월드컵에서 4등석은 개최국민에게만 판매했는데 유로에서는 그냥 오픈해 주네요!

조별예선 경기랑 16강까지 같은 가격대로 묶어 주는 것도 맘에 듭니다!


Single Tickets :  말 그대로 개별 경기를 골라서 신청하는 방식

Destination Tickets : 개최 도시를 고르면 그 도시에서 열리는 2 경기를 자동으로 신청하는 방식 (단, Destination Ticket은 1등석만 신청 가능합니다. 머 어쩌라구... 흥!)


그리고, 12월에 조주첨을 한 후에는 "Follow Your Team" 티켓을 판매한답니다. 자기가 보고 싶은 팀(나라)를 선택하면 그 팀을 기준으로 조별예선 및 이후의 토너먼트까지 볼 수 있는 티켓입니다. 아직 오픈을 안해서 정확한 것은 모르겠지만, 월드컵의 TST (Team-Specific Ticket)과 같은 종류가 아닐까 예상됩니다. 예를 들어, 프랑스 팀을 선택한 후 프랑스팀의 조별 예선만 볼 것인지, 16강까지 볼 것인지, 8강까지 볼 것인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캬~~ 요고~~~ ㅎㅎ 땡기네~~~

1998년의 한을 함 풀어볼까...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