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컵, 프랑크푸르트 민박 정보

2006. 3. 10. 13:36월드컵 여행 - 2006, 독일까지 유라시아횡단/1.여행정보모음

지금 제가 알아보고 있는 프랑크푸르트의 한인 민박집들 정보입니다.
저는 6월 12/13일 이틀간 묵을 민박집을 구하고 있습니다.
전체적으로 보면 아직 예약은 가능한 상황입니다만
월드컵 성수기라서 그런지 가격이 예상보다 많이 비쌉니다.
저는 인터넷을 편하게 쓸 수 있는 2인실을 찾고 있는데 쉽지가 않습니다. (T.T)

쉼터하우스 cafe.daum.net/sthaus
1인 60유로
총 수용인원이 9명인 아담한 곳이어서 이곳을 잡으려고 했는데...
2인실 예약하려 했으나 빈 곳이 없답니다.
(저는 이곳에 예약하였습니다.)

아우디펜션 cafe.daum.net/yesaudi
1인 55유로
많이 알려진 민박집인듯 합니다.
2인실 예약하려 했으나 작년부터 4인 이상의 도미토리 룸만 운영한다는군요.

은하수민박 cafe.daum.net/uyon
1인 22유로
프랑크푸르트에서는 좀 떨어진 오펜바흐에 있습니다.
2인실 문의했는데, 2인실은 없고 4인실을 1인 50유로(둘이서 100유로)에 사용가능하답니다.
거리상 좀 떨어진 곳이라서 망설여지는군요.
거리가 멀어서 그런지 가격은 젤 저렴합니다

대구하숙 www.deguhasuk.de
1인 60유로
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것 같습니다.
아직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것 같지 않구요.

송민박 my.dreamwiz.com/songyoungais
1인 60유로, 2인실 160유로
입소문도 많이 탔고... 많이 알려진 민박입니다.
저는 2인실 알아보는데, 가격이 좀 되네요 ^^
인터넷이... 방에서 안되고 공용 컴퓨터실을 쓰기 때문에 저는 접기로 했습니다.

부천댁 cafe.daum.net/ffminbak
예약 문의 하였으나, 월드컵 관련 예약은 4월 1일부터 받는다는군요... T.T
가격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만, 이곳도 입소문은 많이 탄 곳인듯 합니다.
방마다 인터넷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, 컴퓨터가 5대가 있다니 괜찮을 듯 하네요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항상 그렇지만... 자기가 원하는 입맛에 딱 맞게 떨어지는 곳을 찾기는 참 힘들죠?
아직 시간이 있으니 좀 더 알아봐야지...
(2인실에 인터넷 편하게 쓸 수 있는 좋은 곳 아시는 분 추천좀 해 주세요.)